접수완료 이에 공정위는 동원F&B가 거래상 우월한 지위를 부당
페이지 정보

본문
성추행변호사 이용해 대리점에 불이익한 거래조건을 설정한 행위를 대상으로 시정 명령을 내렸다.
다만 동원F&B가 부당한 계약 조항을 근거로 실제 대리점에 손해배상을 청구한 사실이 발견되지는 않았고, 공정위 조사 개시 이후 법 위반을 인지해 문제 조항을 개정한 점 등을 고려했다.
공정위 관계자는 "대리점 분야 직권조사와 위반행위에 관한 법 집행이 거둔 구체적인 성과"라고 말했다.정안전부는 23일 대전 호텔인터시티에서 '지역금융을 통한 사회연대금융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2025 지역금융포럼'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이재명 정부 국정과제인 '사회연대경제 성장 촉진'을 내실 있게 추진하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다.
국내 사회연대금융 현황을 점검하고 사회연대금융 활성화를 위한 지역금융의 역할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는 새마을금고 등이 사회연대경제 금융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도 함께 논의한다.
행사에는 지방정부 공무원과 금융·경제 전문가, 상호금융기관, 사회연대경제조직 임직원 등이 참석해 사회연대금융의 미래를 모색한다..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 이전글천안휴먼빌퍼스트시티 재개발·재건축과 신축 단지, 어떤 선택이 현명할까? 25.12.23
- 다음글▣ 카지노 솔루션의 차원이 다르다 – 드래곤솔루션 25.1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