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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완료 내년에도 과세자료 처리 기간을 지속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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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현역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12-23 0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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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제추행변호사 금융감독원이 소비자보호총괄 부문을 신설해 금감원장 직속으로 설치하고 모든 감독 수단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금융 민원·분쟁조정은 은행, 보험, 증권 등 각 업권 담당이 '원스톱' 처리하도록 하고, 보이스피싱·불법사금융 등 민생금융범죄 척결을 위한 특별사법경찰 도입 태스크포스(TF)도 설치한다. 금융감독원은 22일 이런 내용의 조직개편을 발표했다. 이찬진 금감원장의 취임 후 첫 조직개편으로, 조직 분리를 피한 금감원이 자체적으로 내놓은 소비자 보호 강화 방안이다. 금감원은 기존 소비자 보호 부서에 감독 총괄 기능을 부여해 '소비자보호총괄' 부문으로 개편하고, 이를 원장 직속으로 배치했다. 그간 금감원 내 금융소비자보호처(금소처)에서 소비자보호 업무를 전담하면서 소비자 보호 기능이 금소처에 국한된 것처럼 여겨졌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소비자보호총괄' 부문이 원장 직속으로 배치되면서 금감원이 '사후적인' 분쟁조정이나 민원 처리가 아닌 근본적인 '사전예방적' 소비자 보호를 전사적으로 추진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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